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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oT] 5가지 디지털 혁신에 대한 오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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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용어는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왔지만,

응용 프로그램과 산업에 따라 다양한 의미와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용어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이 게시글은 디지털 혁신에 대한 5가지 오해에 대하여 다룹니다. 

디지털 혁신이 의미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은 이를 실행하기 위해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오해 1: 디지털 혁신은 정의하기가 복잡하다?


진실: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 혁신은 기업이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 장소, 작업 또는 프로세스와 같은 

물리적 환경을 혁신함으로써 발생하는 중요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모든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비즈니스 전략으로, 

비즈니스 문제의 규모에 상관없이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 사용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업이 극복해야 하는 첫 번째 장애물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우선 순위에 둡니다. 

많은 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정의할 수 없거나 너무 복잡하다고 느끼거나 

사람들에게 다른 의미를 갖기 때문에 디지털 혁신을 꺼려합니다.


여기에 대해 생각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수세기 동안 인간은 디지털 기술 없이 살고 일했으며 

이제 수십 년 동안 디지털은 우리 세계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교차점에서는 마찰이 빚습니다. 

많은 기업이 기존 프로세스와 기존 기계를 새로운 디지털 비즈니스 방식과 통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디지털화 이상의 디지털 혁신은 기업이 업무를 수행하고, 고객과 소통하고, 

제품을 설계 및 제조하는 방식 등의 문화적 변화를 나타냅니다. 

사물 인터넷(IoT)을 통해 이제 물리적 사물이 연결되어 

서로 대화하고 작업 및 환경에 대한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세계는 여러 면에서 물리적 사물의 거울 이미지입니다. 

다시 말해, 디지털은 물리적인 것을 변환합니다.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작업의 물리적 측면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오해 2: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는 실질적인 가치가 없다?


진실:

디지털 혁신은 특히 비전, 전략 및 사용 사례가 일치할 때 산업 기업에 놀라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비용을 절감하고 품질을 개선하며 엔지니어링, 제조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차별화 및 새로운 수익원을 발굴할 수 있는 디지털 혁신의 많은 예가 있습니다.


디지털 혁신의 이점은 현실적이며, 

디지털 혁신 전략을 적극적으로 실행하지 않는 회사는 실행 중인 경쟁자보다 뒤처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혁신이 가질 수 있는 잠재적 가치를 이해하는 것은 많은 산업 기업에게 현실적인 출발점입니다.


다음은 산업체에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결과입니다.


• 예상치 못한 가동 중단시간 50% 감소

• 램프업 결함 97% 감소

• 최초 품질의 90% 개선

• 서비스 인건비 3~8% 절감

• 유지보수 비용 40% 절감

• 보증 비용 20% 절감


*자료는 CIMData, Aberdeen Group, Gartner Group, IDC 및 PTC 고객으로부터 수집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이 디지털 혁신에서 상당한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은 신화가 아닙니다. 

PTC는 수백 개의 산업 회사와 협력하여 확장 가능한 DX 기회를 

정렬, 식별 및 실행하는 5단계 시스템인 가치 수명 주기 프로세스를 개발했습니다.



오해 3: 디지털 혁신은 순수한 기술 놀이?


진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기술이 포함되지만 

더 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도구 또는 지렛대일 뿐입니다. 

DX 전략은 식별된 비즈니스 가치로 시작하고 끝나야 합니다.


많은 제조업체에서 너무 많은 프로젝트로 시작하고 4개 중 3개는 확장에 실패합니다.

(McKinsey에 따르면 평균 8개의 파일럿 프로젝트)

결과적으로 추진력이 상실되고 자금 조달이 위태로워집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디지털화가 디지털 변환과 같지 않다는 것입니다. 

문화, 프로세스 및 고객 중심 주도권이 동반되지 않는 한 신기술 구현은 혁신적이지 않습니다. 

즉, 기술을 위해 기술을 추구하면 안 됩니다.


또한 디지털 혁신은 단일 기술인 경우가 매우 드뭅니다. 

비즈니스 크리티컬 목표를 달성하려면 여러 기술 또는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활용해야 합니다. 



오해 4: 디지털 혁신은 개념 증명 연옥에 갇혀 있다?


진실: 

명확한 비즈니스 가치 제안과 연결된 명확한 ROI 목표를 가진 전략적 접근 방식은 

디지털 혁신의 성공을 위한 토대입니다. 

개념 증명(POC) 이니셔티브는 상당한 생각을 가지고 선택해야 하며 

완전한 비전과 로드맵을 염두에 두고 개발해야 합니다. 

성공은 측정 가능하고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단계별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업은 각 성공을 기반으로 하고, 실수로부터 배우고, 빠르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반대론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즉, 디지털 혁신의 어려움, 비용 및 도전을 통해 얻을 것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는 리더를 위한 것입니다.


위에서 공유한 바와 같이 기업은 디지털 혁신의 실질적인 결과를 보고 있으며 

초기 성공의 결과로 개념 증명(POC) 프로젝트를 빠르게 넘어섰습니다. 

프로젝트가 너무 야심 차거나 모호하면 실패합니다. 

McKinsey가 1,700명 이상의 기업 임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디지털 혁신 노력이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했다고 답한 비율은 14%에 불과했으며, 

변화를 유지하는 데 완전히 성공했다고 답한 비율은 3%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비전과 장단기 전략의 부족과 같은 실패한 주도권에서 나타나는 패턴을 보았습니다.


기업의 디지털 혁신 실행을 지원하기 위해 당사 전문가들은 가치 중심의 디지털 혁신 프레임워크를 개발했습니다.



오해 5: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선택 사항?


진실:

기업이 10년 안에 사업을 하려면 디지털 혁신은 필수입니다.


기술의 힘을 활용하여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제품을 개선하며 근로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디지털 혁신의 핵심입니다. 

명확한 비전과 전략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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