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hcad > 내용관리

본문 바로가기

  • 회사소개 하위분류
  • 제품 하위분류
  • 기술지원 하위분류
  • 컨설팅 하위분류
  • 교육지원 하위분류

제품

Mathcad

XML 기반의 엔지니어링 계산을 위한 업계 표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계산은 제품 설계의 핵심이자 설계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제품 설계 팀이 엔지니어링 우수성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정확하고 정교하게 계산을 수행하고 추적성을 지원하며 지적 자산을 보호하고 설계 작업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종합적이면서도 직관적인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엔지니어는 매일같이 무수한 방정식을 풀이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정식 중 대부분에는 고급 엔지니어링 수학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때 스프레드시트 또는 수기로 풀이하는 경우 매우 번거롭습니다.

PTC Mathcad를 사용하면 어떻게 아무리 많은 수의 고급 엔지니어링 수학 문제도 쉽고 빠르게 풀이할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PTC Mathcad로 어떻게 모든 고급 엔지니어링 수학 방정식을 풀이할 수 있는지 직접 테스트해보실 수 있도록 무료 고급 엔지니어링 수학 워크시트를 생성했습니다.

PTC Mathcad는 실시간 수학 표기법과 단위 인텔리전스가 특징인 편리하고 친숙한 엔지니어링 수첩을 제공합니다. 특히나 이러한 계산 기능은 스프레드시트보다 훨씬 더 정확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PTC Mathcad의 다양한 수학 기능을 사용하면 가장 중요한 엔지니어링 계산을 작성하는 것만큼이나 간편하게 계산 결과를 문서화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형식의 단일 문서에 도표, 그래프, 텍스트, 이미지 외에 풍부한 서식 옵션도 함께 사용하여 설계 작업을 확실하게 보여주세요.
누구나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PTC Mathcad 데이터를 생성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계산에 Mathcad를 사용해 보세요.
  • Analyze
  • Solve
  • Document
  • Share
토목 및 구조 엔지니어링

토목 및 구조 엔지니어는 현대적인 세상의 모습을 설계 및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중요한 인프라 즉, 교량, 고층 건물, 수처리 시설, 댐, 도로, 운하, 하수관 등을 설계합니다. '어느 정도 쓸만한' 도구는 토목 엔지니어링 및 구조 엔지니어링 전문 소프트웨어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PTC의 백서, 'PTC Mathcad®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작은 투자로 탁월한 생산성, 정확도, 투명성 실현(Making the Case for PTC Mathcad®: How a Small Investment Can Lead to Gains in Productivity, Accuracy and Transparency)'에서는 이러한 엔지니어가 PTC Mathcad를 통해 어떤 이점을 누릴 수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토목 및 구조 엔지니어링 계산이 간편해집니다.
 응력 및 변형
 변형/벤딩 모멘트
 지진 및 바람 하중
 빔 분석
 냉난방 부하
 복사 열전달
 토류구조물의 구조
 합성단면 물성치
회로 엔지니어링

제품을 설계하고 출시하는 작업만으로도 충분히 힘든데 귀중한 지적 재산인 회로 엔지니어링 계산을 단순한 스프레드시트에 의존하는 것이 과연 옳은 일일까요?
스프레드시트는 회로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의 정확성과 정교성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여 감당할 수 없는 리스크를 감수할 이유가 있으신가요?
KPMG를 비롯한 여러 컨설팅 기업이 이 문제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가장 중요한 계산을 확실하게 보호하세요.
 등가 임피던스와 당량 전도
 전달 함수 모델
 신호 전파 지연
 필터 설계
 컴포넌트 절충 분석
 AC/DC 회로 분석
 전력 소모
 변압기 크기 조정
 전력 조류 계산
 PID 컨트롤러를 설계하여 제어되는 시스템의 출력을 원하는 수준으로 달성
 오디오 및 이미지 신호에 필터를 적용하여 특정 주파수 범위를 완전 또는 부분 억제
 선형/비선형 신호, 시변/시불변 신호, 아날로그/디지털 신호, 이산/연속 신호, 인과/비인과 신호 분석
 부하 계획, 접지, 모터, 분배, 아크 플래시 위험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전력 시스템 파라미터를 계산
기구 엔지니어링

기구 엔지니어는 산업에 역학의 원리를 적용합니다. 따라서 제작되는 거의 모든 제품에 관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매일 기구 엔지니어는 고체 및 유체 역학, 열역학 또는 다양한 소재에 관한 문제를 해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구 엔지니어링 방정식 계산을 '어느 정도 쓸만한' 도구에 의지하는 것은 상식에 어긋납니다.

PTC의 백서, 보다 신속하게 의사결정 개선: 엔지니어링 계산 소프트웨어를 통한 기구 엔지니어의 효율성 개선 (Making Better Decisions, Faster: How Mechanical Engineers Are Improving Efficiency with Engineering Calculation Software)에서는 이러한 엔지니어가 PTC Mathcad를 통해 어떤 이점을 누릴 수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기구 엔지니어링 계산이 간편해집니다.
 등가 임피던스와 당량 전도
 전달 함수 모델
 기어 속도/기어 크기 조정
 전력 출력
 토크와 속도
 열 발산
 마찰 손실
 시스템 다이내믹스 및 반응
 엔진 성능
 코일 스프링 분석
 속도 및 가속도
 선형/비선형 연립 방정식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67,2002호 (가산동,에이스하이엔드7차)대표번호 : 02-857-0974 기술지원 : 1566-1605FAX : 02-857-0978sales@modoosol.com

Copyright ⓒ Modoo Solution.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