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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증강 현실로 구매를 촉진하는 3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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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맞춤형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은 고객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많은 요소가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제품이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까?

- 구매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며 최종 제품을 받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 제품이 배송되면 언제 서비스가 필요하며 관련 비용은 얼마입니까?

- 마지막으로, 당신은 혁신적이고 고객 중심 경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브랜드입니까?


증강 현실은 고객이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켜 이러한 각 고려 사항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전통적으로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 브로셔 또는 물리적인 데모에 의존해 왔지만 

AR은 통찰력 있는 제품 정보 및 맞춤형으로 가득 찬 가이드 가상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이는 구매 과정 전반에 걸쳐 마찰이 줄어들면서 더 빠르고 편리한 구매 경험을 의미합니다.


이 게시글에서는 고객의 구매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세 가지 증강 현실(AR)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빠른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3D 제품 시각화


카탈로그와 브로셔는 주요 제품 정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지만 

오늘날의 고객이 원하고 기대하는 대화형 맞춤 경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쇼룸은 직접 방문하려는 고객에게 보다 매력적인 구매 체험을 제공할 수 있지만 

유지 관리 비용이 많이 들고 재고, 매장 시간 및 직원 가용성으로 인해 제한을 받습니다.


증강 현실 기술을 통해 고객은 보다 편리하고 통찰력 있는 방법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브로셔를 넘기거나 쇼룸을 방문하는 대신 모바일 장치나 태블릿을 사용하여 

실제 제품의 3D 모델을 시각화한 다음 주문형 AR 콘텐츠를 사용하여 작동 방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Vuforia Studio와 같은 AR 저작 솔루션을 사용하면 기존 CAD 데이터를 활용하여 대규모로 제품을 시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AR 제품 경험을 쉽게 만들고 전달할 수 있습니다. 

특정 제품을 맞춤화하고 개선해야 할 때 AR을 사용하면 고객 또는 영업 담당자가 

고객의 특정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할 때까지 제품 디자인을 신속하게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긴 구매 경험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더 빠르고, 더 협력적이며, 더 편리해집니다.



공장 인수 테스트를 위한 원격 지원 증강


공장 승인 테스트는 맞춤 제작 또는 주문 제작 제품이 배송되기 전에 

고객의 기준과 사양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특정 고객의 경우 이는 실제 제조 현장을 방문하여 제품 구성 또는 

맞춤형 세부 정보를 직접 검토해야 함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장 여행이 항상 편리하거나 안전한 옵션은 아니며 

고객이 방문하면 방해가 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증강 현실은 고객과 제조업체에게 공장 승인 테스트를 수행하는 

보다 편리하고 유연하며 안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Vuforia Chalk와 같은 증강 원격 지원 솔루션을 사용하여 

제조 현장 또는 다른 곳의 누군가와 연결하여 "내가 보는 것"에 대해 자세하게 제품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AR을 사용하면 각 사람이 화면에 실시간 주석을 그릴 수 있으므로 

고객이 실제로 현장에 있는 것처럼 중요한 제품 세부 정보를 논의하면서 서로 시각적으로 의사 소통할 수 있습니다. 

AR을 통해 고객은 원격으로 전체 공장 승인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으므로 

관련된 모든 사람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고객 셀프 서비스 및 유지 보수를 위한 단계별 작업 지침


귀하의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함으로써 고객이 길고 번거로운 판매 프로세스를 수행해야 하는 경우 

고객이 마지막으로 생각하고 싶은 것은 

추가 비용 서비스 프로그램과 서비스 및 유지 관리를 수행하기 위한 궁극적인 가동 중지 시간입니다. 

고객이 해당 서비스를 직접 수행하도록 지침을 제공하면 

제품 유지 관리 및 관련 비용에 대한 초기 우려를 완화할 수 있지만 

오늘날 제품의 복잡성으로 인해 고객이 서비스 절차를 자신 있고 성공적으로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증강 현실을 사용하면 거의 모든 사람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고도의 시각적 주문형 셀프 서비스 작업 지침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서비스나 유지 관리가 필요한 경우 고객은 종이 설명서의 모호함 없이 

모바일 장치, 태블릿 또는 AR 헤드셋에서 일련의 시각적인 단계별 지침을 불러오고 절차를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 

AR은 지시 사항을 시야에 직접 중첩하기 때문에 절차를 수행하는 사람의 자신감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Vuforia Expert Capture 및 Vuforia Studio와 같은 AR 솔루션을 사용하면 

알림 및 경고를 작업 지침에 직접 구축할 수 있으므로 고객은 빠르고 정확하며 안전하게 서비스 절차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이 되기


고객처럼 생각하면 마케팅 및 영업 이니셔티브 내에서 

문제점이나 장애물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디지털 혁신을 통해 개선할 수 있는 잠재적 영역을 제공합니다. 

증강 현실과 같은 기술은 브랜드와의 다양한 상호 작용 전반에 걸쳐 

더 큰 편의성과 유연성을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고객이 추천하거나 

반복할 가능성이 더 높은 더 나은 구매 경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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