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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oT] 2022년 4가지 기술 동향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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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에 5가지 기술을 예측하여 반영한 뒤, 팬데믹 발생 후 1년 동안 배운 전략적 및 기술적 교훈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사람들은 조직과 함께 특히 원격 작업 운영 모델로 전환하는 동안 예상치 못한 상황에 더 잘 대비하기 위해 학습 곡선을 수행했습니다.


2022년을 기대하면서 예측하지 못한 도전에 대처하는 방식에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특히 불확실성이 시장에서 더 친숙하고 예상되는 특성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COVID-19로 인한 혼란을 해결하기 위해 

제조업체의 70%가 디지털 전략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변환하여 

공급망의 상하 정렬을 지원하도록 가속화했습니다.


조직은 이제 2021년에 필요한 생존 마인드셋에서 예측할 수 없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적응하고 

경쟁하는 방법에 대해 배운 전략적 교훈에 따라 행동하는 성장 마인드셋으로 다시 전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022년에 예상되는 전략과 기술 동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데이터와 IT의 민주화


기업이 작년에 원격 근무 혁신에 집중했다면 다음 해는 데이터를 중심으로 조직 혁신에 집중할 것입니다. 

이제 하이브리드 또는 완전한 원격 작업 기능에 적응했으므로 

다음 장애물은 실시간 정보를 사용하여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 글로벌 및 분산된 조직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는 직원들이 일상 업무를 지원하는 데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도 혁신되어야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은 부서 간 지리적으로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해 스스로 질문해야 합니다.


또한 조직은 전략적 방향과 실행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2주가 지난 데이터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올바른 기술은 실시간 정보를 사용하여 협업적 의사 결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순히 데이터를 얻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데이터 시각화와 같은 유용한 방법으로 컨텍스트에 넣어야 합니다. 

디지털 스레드와 디지털 트윈도 이 대화의 일부입니다. 

데이터와 IT의 민주화는 대면, 원격 또는 하이브리드 여부에 관계없이 

작업이 완료되는 환경 내에서 사람과 제품을 정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민첩성: 복잡성 극복, 변화에 빠르게 대응


세상은 시스템, 조직 및 제품과 같이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 건설에 사용되는 표준 휠 로더는 

토양, 암석 또는 파편과 같은 재료를 이동하거나 적재하기 위해 반복적인 동작처럼 보이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놀랍게도 이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프로그램이 무려 4,000개나 됩니다. 

이러한 수준의 제품 특이성과 증가하는 고객 기대치로 인해 올해 제조업체의 주제가 될 

ETO(Engineer to Order)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ETO는 주문을 받은 후 제품을 설계 및 생산하는 곳으로, 

이를 통해 제조업체가 고객의 정확한 사양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제품 설계를 효율적으로 재생성하고 다양한 설계 반복 생성을 지원하는 CAD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이 기능을 CAD 소프트웨어에 통합하면 맞춤형 제품을 제공해야 하는 

제조업체를 위한 또 다른 수준의 인텔리전스와 자동화가 추가됩니다. 

대부분의 조직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혁신을 유지하는 방법을 계속해서 파악함에 따라 

2022년에는 CAD 소프트웨어에 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되살아나는 소비자 수요가 제조업에 순풍이 될 것이기 때문에 전 세계 모든 사람이 변화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지원 사용 사례별 솔루션


다양한 조직의 IoT 사용 사례를 살펴보면 IoT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플랫폼 자체에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여 제조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SCP) 사용을 활성화하는 것은 

소프트웨어 공급업체가 제조업체에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IoT 기능의 일부입니다. 

고객은 PTC의 DPM(디지털 성능 관리) 솔루션과 같이 

특정 고객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공급업체에 찾습니다. 

이 IoT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급이며 제품 라인과 지역 전반에 걸쳐 확장 가능하므로 

사용자는 IoT 플랫폼이 추가하는 가치를 매우 빠르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DPM은 적시에 적절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병목 현상, 

근본 원인 및 프로세스 개선 사항에 대한 시의적절한 통찰력을 팀에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가 병목 현상을 식별하고 완화해야 하는 일반적인 문제에 직면해 있으므로 

DPM은 일선 작업자부터 관리자 및 임원까지 이해할 수 있는 

보편적으로 인정되는 비즈니스 메트릭(시간)을 통해 성과에 대한 단일 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는 앞으로 디지털 혁신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며 

기업이 DPM 솔루션을 사용하여 이전에는 해결하기에는 너무 커보였던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기술과 운영을 더 잘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DPM이 비즈니스 시스템을 지원하는 정보 기술(IT)과 제조를 지원하는 운영 기술(OT)을 통합함에 따라 

DPM은 엔터프라이즈 레디 솔루션의 대표 사례가 될 것입니다.


지속가능성 전환


조직이 2022년에 성장 마인드셋으로 돌아가면서 제조 라인 내에서 낭비와 비효율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조직은 특히 생산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린(lean) 제조 프로세스를 채택하여 

제조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효율성에 중점을 두어 시간을 단축하고 총 생산 비용을 줄이는 것도 포함됩니다.


증가하는 이윤 외에도 린 제조 원칙은 조직이 순환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순환 경제 모델이 오늘날 조직에서 생산하는 제품이 

미래의 원자재이기도 하다는 의미에서 낭비를 줄임으로써 공급망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때문에 

단순한 '재활용' 이상을 의미합니다.


순환성은 디지털 혁신 전략 내에서 달성해야 하는 중요한 목표이며 

조직에서 제품의 부품을 얼마나 재사용하거나 재활용할 수 있는지 평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식기 세척기를 생산하는 Whirlpool과 같은 회사는 다음과 같이 자문할 것입니다. 

식기 세척기를 분해하여 재활용할 수 있으며 어떻게 설계합니까? 

순환성은 사용자가 제품을 버린 후 어떻게 될 것인가를 중심으로 하며, 

생산하는 제품의 각 부분에 대한 마진을 늘리려는 조직의 장기적인 목표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제품 부품은 더 긴 수명 주기를 누리고 

회사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더 친환경적인 제조 공급망을 달성합니다.


2022년에 조직은 고객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데 점점 더 집중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주요 폐기물 출처를 식별하는 데 

이전에는 엔지니어가 제조 공정의 각 단계를 수동으로 분석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IoT 솔루션을 사용하면 제조업체가 실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폐기물 출처 식별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공급망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2022년 성장 동력


제조업체에 대한 기술 동향 예측의 핵심은 디지털 혁신이 내년도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시장이 작년에 필요했던 생존 마인드셋에서 변화함에 따라 

조직은 시장의 변동성에 상관없이 기회를 완전히 포착하고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는 

애자일 관행을 지원하기 위해 더 우수하고 포괄적인 기술 스택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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