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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oT] 제조 분야의 디지털 혁신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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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은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모든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단일 산업 및 기업 내에서도 이러한 전략은, 전환되는 기능과 

해결 가능한 과제 및 기회에 따라 매우 다른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조 분야의 디지털 혁신은 수익 극대화, 비용 절감, 품질 개선, 유연성 증대를 위한 기술의 적용입니다. 

사용 사례는 자산 최적화에서 인력 생산성, 속도, 산업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제조업체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필요한 이유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제조업체의 디지털 혁신이 필요합니다. 

IDC는 2025년에 개별 또는 공정 제조 산업에 속한 기업의 전 세계 DX 지출이 

총 8,160억 달러 이상이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Forrester Consulting에 따르면 제조 리더의 90% 이상이 성공에 DX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많은 위험이 있으며 DX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최대 가치를 포착하는 데 중요합니다.


제조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엄청난 기회는 축복이기도 하고 저주이기도 합니다. 

한편으로는 직면한 문제가 무엇이든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는 단 하나의 문제에만 직면하지 않습니다. 

대신 제조업체는 제품 라인 전반에 걸쳐 가중되는 수십 가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제조 조직은 수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동시에 실행되는 많은 DX 이니셔티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일반적으로 기술 기반 접근 방식에 의해 추진됩니다. 

궁극적으로 이는 리소스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진정한 변화를 주도하는 작은 이니셔티브 집합으로 귀결됩니다. 

그 대신 기업은 영향력, 속도 및 규모를 강조하는 PTC에서 규정한 레이저 중심 접근 방식을 채택해야 합니다.


DX 전략을 채택한 제조업체는 경쟁업체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운영됩니다. 

이러한 효율성은 작업자 생산성 향상, 자산 가동 시간, 조직 간 협업 향상 

또는 기타 수많은 디지털 혁신 기회를 통해 생성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효율성을 얻는 방법에 관계없이 수익을 늘리거나 비용을 줄이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된 비즈니스 수준 메트릭을 통해 기업은 시장에서 더 민첩하게 대응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며 투자자로부터 더 긍정적인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디지털 혁신 전략을 개발하거나 성숙시키려는 제조업체를 위해 PTC는 

성공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세 부분으로 구성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임팩트, 스피드, 스케일로 변신


첫 번째 단계는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와 시장에 나와 있는 다양한 솔루션에 관계없이 

근본적으로 제조업체를 위한 4가지 목표가 변함없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수익 극대화, 비용 절감, 품질 개선, 유연성. 이러한 목표를 확고하게 염두해야 합니다.

임팩트, 속도, 확장성. 이는 변혁적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세 가지 핵심 성공 요인이며 

적어도 하나의 목표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임팩트 – P&L을 추진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제약 조건에 리소스를 집중합니다. 업계의 역동성과 전략적 로드맵을 기반으로 수익, 비용, 품질 또는 유연성과 같은 기본 목표 중 개선해야 할 가장 중요한 목표를 결정하십시오. 이러한 목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은 기회를 비즈니스에 중요한 순서대로 식별하십시오.


속도 – 영향력 있는 기회가 식별되면 속도와 규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속도와 관련하여 빠른 승리는 초기에 긍정적인 모멘텀을 구축함으로써 좋은 이니셔티브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빠른 승리는 팀의 동의를 불러일으키고 더 큰 경영진 지원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가치로의 이 빠른 시간은 입증된 기성 솔루션으로 가장 잘 달성됩니다.


확장성 – 비록 이 3요소의 마지막 부분이지만 확장성은 초기에 고려해야 합니다. 포괄적이고 실행 가능한 확장 계획이 없는 이니셔티브는 발생해서는 안 됩니다. 프로젝트의 규모가 느리면 지원을 잃고 덩굴에서 죽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확장할 수 없다면 정의상 변혁적 가치를 제공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확장 가능한 계획을 수립하는 가장 안정적인 방법은 이미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된 접근 방식을 모델로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영향력이 높은 요구 사항을 확인하고 기성 솔루션과 함께 배포할 수 있는 반복 가능한 사용 사례를 찾는 것입니다. 모두 함께 오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PTC 설문조사에 따르면 디지털 혁신에 성공한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 간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습니다. 

ROI 목표 기대치를 충족하는 회사는 평균 50% 이상 목표를 달성합니다. 실패한 기업은 평균 30% 정도 기대치를 벗어납니다.


이 통찰력은 디지털 혁신뿐만 아니라 제조 조직을 위한 전략적 디지털 혁신에 대한 요구 사항을 강조합니다. 

당사의 영향, 속도 및 가치 프레임워크는 디지털 혁신 노력을 안내하여 

조직이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구축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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