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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oT] 3가지 혁신적인 디지털 스레드 고객 사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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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기, 음료수 디스펜서 및 군용 항공기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이는 디지털 스레드가 최고의 서비스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앞서간 표현입니다.


최근의 디지털 스레드 웹캐스트에서는 3개 조직(Koel Green, Celli Group 및 Boeing 글로벌 서비스)을 소개하고 

더 나은 제품을 만들고 더 빠르게 서비스 제공을 최적화하기 위해 첨단 기술 혁신을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디지털 스레드는 엔지니어링, 제조 및 서비스 분야에서 OEM을 위한 신속한 개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이점은 자산 가동 시간 및 준비성 증가이지만 총 유지 관리 비용 감소, 고객 만족도 향상, 

충성도 향상, 최적화된 계획, 프로세스 및 의사 결정과 같은 많은 이로운 접점이 있습니다.


OEM은 기업 내에서 디지털 스레드를 활용하기 전에 디지털 스레드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PTC Arbortext 사업부의 총책임자인 Pushpinder Toor는 디지털 스레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디지털 스레드는 제품 설계 및 엔지니어링에서 제조, 서비스(그리고 다시)에 이르기까지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 사이에 전체 수명 주기 폐쇄 루프를 생성합니다."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은 디지털 디자인으로 시작하여 실제 제품으로 제조되어 현장에 납품된 뒤

서비스 가능한 수명이 시작됩니다. 디지털 스레드와 풍부한 데이터는 귀중한 루프를 만듭니다."


고객은 사용하는 제품과 서비스에서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단지 제품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결과를 원합니다. 

디지털 스레드의 풍부한 데이터는 OEM이 장비 가동 시간, 활용도 및 가용성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업자에게 항상 작업에 적합한 자산을 보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작업을 완료해야 할 때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서비스가 필요한 사용할 수 없는 자산입니다. 

이러한 일이 더 자주 발생할수록 고객 충성도가 더 빨리 약화됩니다.


"고객이 반복 구매하는 가장 큰 선행 지표는 이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입니다. 

제품에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처음에 수리되었습니까?" Toor가 질문했습다.


최대 가동 시간 및 충성도를 포함하여 디지털 스레드의 풍부한 데이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기업의 투자를 정당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기업 내 디지털 스레드의 비전은 좁았을 수 있습니다. 

Toor는 "PLM 디지털 스레드 또는 서비스 디지털 스레드로 좁게 생각하지 마십시오."라고 조언했습니다.


디지털 스레드는 각 수명 주기에 대한 데이터를 캡처하고

오리지널 제품 디자인 엔지니어링부터 1세대 제품 제작, 현장 서비스를 통해 완제품 유지까지

더 넓은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한 부품이 변경되면 하나의 절차가 변경되면 영향이 엔지니어에서 기술자에게 연쇄적으로 전달되어야 하며 

최상의 시나리오에서는 기술자에서 엔지니어로 연속 루프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서비스 정보 작성자는 다른 조직과 격리되어 있기 때문에 최신 제품 정의에 액세스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모든 제조업체에게 서비스 정보는 판매 후 수익성을 유지하면서 

우수한 수준의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과 최종 사용자에게 지원을 제공하는 책임이 있는 제조업체의 내부 부서와 

외부 서비스 딜러 파트너 간의 가장 중요한 연결을 제공하는 것은 서비스 그룹입니다.


Toor는 이렇게 말합니다.

"서비스 정보는 모든 서비스 거래에서 모든 서비스 제공자가 매일 사용합니다. 결국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운영을 위해서는 품질이 필수적입니다."


최대 자산 가동 시간과 결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복잡성은 KOEL Green의 이야기에서 잘 설명됩니다.


KOEL Green – 제품 혁신에 집중


KOEL은 공냉식 및 수냉식 디젤 엔진, 발전 장치 및 농업용 펌프 세트의 선두 제조업체입니다. 

KOEL은 1946년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2,4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인도 최대의 비자동차 디젤 엔진 생산업체입니다.


그들의 3D 부품 카탈로그에는 1,000개 이상의 장비 모델, 10,000개 이상의 부품 목록, 

100만 개 이상의 엔진 일련 번호에 대한 12,000개의 대화형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기술 제품 데이터와 정보입니다!


Toor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KOEL이 사업을 성장시키면서 제품 데이터 변경 사항을 추적하는 

기존 시스템이 생산 현실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단절로 인해 엔지니어링 팀과 다른 다운스트림 팀 간의 상호 작용이 더 많아졌습니다. 

또한 더 큰 그림을 염두에 두지 않고 개별 팀이 개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제품 데이터 및 문서에 대한 과도한 사용자 수요의 악순환이 발생했으며 

단절된 솔루션과 프로세스가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전반적인 효과는 혁신에 대한 집중도가 낮았고 모든 팀이 비즈니스의 최고 또는 

수익에 거의 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환경이었습니다.


KOEL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조직 변화를 시급히 수용했습니다. 

KOEL은 엔지니어링에서 제조로 BOM 변환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변경 사항이 다운스트림 팀에 자동으로 적용되도록 함으로써 

모든 이해 관계자가 작업에 최신 정보를 사용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Windchill, Creo 및 Arbortext를 포함한 KOEL의 PTC 기술 사용은 극적인 개선을 가져왔습니다. 

종단 간 솔루션을 통해 그들은 다음을 확인했습니다.

• 생산 기반 엔지니어링 변경 관리 73% 감소

• 콘텐츠를 쉽게 찾고 자동화할 수 있어 월 100시간의 노동 시간 절약

• KOEL과 대리점 모두에게 원스톱 샵을 제공하여 기술자의 수리 시간 단축


KOEL Green의 이야기는 기업이 장비 가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디지털 스레드의 데이터를 활용해야 할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엔지니어링에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실행되는 제품 데이터의 서비스 가능 디지털 스레드를 통해 

KOEL은 이제 모든 사용자에게 항상 정확한 최신 서비스 및 부품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제품 및 장비 활용 데이터가 디지털 스레드에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PTC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솔루션 그룹의 총괄 매니저인 Iain Michel이 

커넥티드 제품과 장비 활용 데이터가 디지털 스레드에 어떤 이점이 있는지 설명합니다. 

"현장에 배치된 장비에 음성을 제공하면 종종 고객이 알기도 전에 제품이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혁신은 전체 가치 사슬에 다음과 같은 수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상태 기반 모니터링 및 서비스로 서비스 팀이 고장/수리 모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원격 서비스 도구로 트럭 롤 감소

• 향상된 고객 셀프 서비스 기능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만족도를 높입니다.

• 현장에서 기술자를 지원하면 최초 수리율이 향상되고 해결 시간이 단축됩니다.


실시간 사용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이익을 얻는 조직의 다른 사람은 누구입니까?


엔지니어링 팀이 지속적인 개선 및 미래 투자 결정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이터이며, 

새롭고 연결된 비즈니스 모델을 생성하기 위한 기초이며 폐쇄 루프 품질 시스템을 가능하게 하고 

시장 리더십을 높이고 드라이브 새로운 수익.


수명이 긴 자산을 서비스하는 회사의 경우 애프터마켓 비즈니스가 더 큰 초점이 되었습니다. 

증거를 위해, 잘 수행된 서비스 및 예비 부품 사업에서 발생하는 총 고객 평생 가치와 상대적으로 높은 이윤만 보면 됩니다.


이 연결된 데이터 스트림은 예측 서비스 모델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ichel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서비스 팀은 수년간의 과거 데이터가 없거나 값비싼 데이터 과학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예측 서비스를 꺼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완벽하게 합리적이며 

이미 알고 있는 것을 기반으로 예측을 시작하는 데 엄청난 가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자산이 R&D 지정 범위를 벗어나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배치하기가 매우 쉽고 큰 가치를 제공하는 위험 신호입니다. 

서비스 팀의 경우 모든 것이 기본적인 상태 기반 모니터링으로 시작됩니다. 

원격 서비스 및 진단 도구를 사용하면 성능 문제가 나타나기 전에 일부 문제가 해결됩니다.


일반적인 토론 영역은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와 수집해야 하는 데이터에 대한 것입니다. 

Michel은 “서비스 팀과 R&D 간의 협력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일부는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기반으로 한 다음 향후 제품 설계에 추가해야 하는 

새로운 센서를 결정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한 계획을 공동으로 수립합니다."


PTC의 Creo CAD 제품에는 올바른 위치에 올바른 센서를 설계하기 위한 전용 도구가 있습니다(Smart Product Design). 

이는 기업 전반에 걸쳐 팀을 연결함으로써 가능해진 디지털 스레드의 또 다른 예입니다.


일부 OEM은 성능 데이터 외에도 실시간 위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내 물건은 어디에 있습니까?"

라는 질문에 답하는 것은 모바일 장비 사용자와 관리자에게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자산 활용 데이터는 특징과 기능을 최적화하려는 엔지니어링 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사용되는 기능을 아는 것은 "데이터 기반 설계"라고 하는 활동인 설계를 개선하는 데 중요합니다. 

Michel은 한 가지 예를 들었습니다.

"특정 시스템 구성 요소가 한 번도 사용되지 않았음을 확인하고 

이를 엔지니어링함으로써 수백만 달러의 제품 비용을 절감한 고객이 한 명 있습니다!"


조직이 서비스로서의 제품(product-as-a-service)과 같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탐색함에 따라 

필요한 가동 시간을 제공하고 계약 조건을 준수하는지 문서화하려면 연결이 중요합니다. 

또한 투자자가 좋아하는 예측 가능하고 반복적인 수익을 제공하고 계약에서 

고수익 공급품, 부품 및 서비스를 끌어내어 전체 평생 고객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Celli Group은 IoT를 사용하여 고객 가치를 확장하는 환상적인 성공 사례입니다.


Celli Group은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청량 음료, 물 및 맥주를 제공하기 위한 장비를 제조 및 서비스합니다. 

6개 생산 시설(이탈리아에 3개, 영국에 3개)에 4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습니다.


1974년 이래로 Celli Group은 업계에서 선도적인 혁신가였으며 진화와 기술 채택을 장려했습니다. 

그들의 R&D 팀은 제품 설계 및 기능의 속도를 높이면서 지난 20년 동안 30개의 특허를 인정받았습니다. 

그들의 고객 지향적인 접근 방식과 철학은 경쟁이 치열한 산업에서 그들을 구별합니다.


"음료 디스펜서의 한 가지 문제는 장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장비에 서비스가 필요한지 여부를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다행히 IoT가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문제입니다!"


Celli Group은 최종 고객과 연결하고 새로운 서비스 제공 및 수익 모델을 가능하게 하는 IoT 전략을 구현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가시성을 높이고 더 정확한 디지털 트윈을 구축하고 

더 나은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도록 엔지니어링 팀에 데이터 스트림을 전달함으로써 해당 데이터 스트림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이 모든 것이 변화하는 고객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하는 보다 표적화된 제품 설계로 이어졌습니다.


Celli Group은 이러한 변환의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 PLM을 사용하여 모델 기반 시스템을 구현했으며 

해당 업계에서 고유한 새로운 "스마트 보증" 프로그램을 포함합니다. 

보증 범위는 장비 사용 강도, 즉 작동이 실행되는 사양에 얼마나 근접하거나 초과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 외에도 더 나은 서비스 결과와 시장 리더십을 갖춘 Celli는 

궁극적으로 더 신선하고, 더 차갑고, 더 맛있는 맥주를 지향합니다.


Celli Group은 전략적 고문, 시스템 통합업체 및 기술 리더의 에코시스템을 활용하여 다음을 수행합니다.


• 더 나은 결과로 설계 주기 시간 단축

• 디스펜싱 장비의 가동 시간 향상 및 비용 관리

• 기존 재고의 고객 판매 및 판매율 증가


Celli는 고객 가치, 매출 및 마진 증가, 차별화, 궁극적으로 더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하는 

확장된 디지털 스레드의 환상적인 예입니다.


-이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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