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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Stellantis, 고객에게 신차 가이드를 위한 AR 앱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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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의 자유를 제공하는 명확한 비전에 따라 Stellantis는 고객이 새로운 차량 기능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방법을 개척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참여 및 교육


기술 리더에게 있어 흥미진진한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것보다 더 기쁜 일은 없습니다. 

반면에, 우리는 모두 소비자로서 그곳에 있었습니다. 

새로운 구매를 간절히 기다리고, 모든 것을 탐색하게 되어 기대되지만, 

학습 곡선과 200페이지에 달하는 두꺼운 설명서가 두려운 것입니다. 

기업은 기술 전문성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구축할 뿐만 아니라 

종이 더미 없이 편리하고 단순하게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하도록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Stellantis는 Vuforia Engine을 활용하여 AR 기반 사용자 매뉴얼을 구축합니다


혁신에 전념하고 직관적이고 기술 친화적인 소비자 정보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인식한 

선도적인 자동차 제조업체인 Stellantis는 최근 AR 기반 앱을 개발하여 

고객이 번거로운 설명서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새로운 차량 기능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


Ram 1500 TRX용으로 설계된 Know & Go라는 증강 현실(AR) 앱이 2021년 2월에 출시되었습니다. 

Know & Go는 브랜드 AR 경험을 만들기 위한 매우 유연하고 강력한 솔루션인 PTC의 Vuforia Engine을 사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고급 모델 대상 기능으로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 제공


Vuforia Engine으로 구동되는 Know & Go 앱은 차량 소유자에게 직관적이고 몰입감 있는 검색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모바일 장치에 무료 앱을 다운로드하고 차량 내부 또는 외부의 일반 영역에서 장치를 가리킵니다. 

Vuforia Engine 모델 대상은 AI를 활용하여 차량을 인식하고 고정하며 

차량의 특정 기능과 관련된 대화형 버튼을 상황에 맞게 완전히 표시합니다. 

사용자는 모든 각도에서 차량에 접근하여 대화형 학습 경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델 대상은 경험의 핵심 요소이며 차량의 3D CAD 데이터를 사용하여 생성됩니다. 

모바일 장치의 카메라가 모델 대상과 연결된 실제 차량을 식별하면 경험이 활성화되고 

디지털 콘텐츠가 고객의 화면을 통해 실제 차량에 오버레이될 수 있습니다. 

모델 타겟은 자동차의 고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설정과 더 큰 물체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증강현실은 고객 경험과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AR 기술의 가장 매력적인 특성 중 하나는

소비자가 제품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개인화된 경험 덕분에 

소비자가 브랜드와 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게 만드는 힘이 있다는 것입니다. 

Know & Go 앱은 사용자에게 차량의 기능만 알려줄 만큼 스마트하여 

개별 소비자를 위한 개인화된 경험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운전자가 사용하지 않았거나 발견하지 못한 기능을 제안할 수 있으며 

사람들이 차량을 운전하거나 차량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now & Go 앱은 재미있고 독특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자신의 필요에 맞는 방식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R은 자동차 및 기타 산업에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합니다


고급 모델 대상 기능과 광범위한 기능에 대한 10년 이상의 혁신 덕분에

Vuforia Engine은 백만 명 이상의 개발자 기반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Vuforia Engine 및 기타 AR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경쟁사와 브랜드를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험을 만드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판매 프로세스 전, 진행중 및 진행 후에 

고객과 연결하여 수익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입니다.


매출 증가를 위한 단기 캠페인을 고려하거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장기 전략을 고려 또는

AR을 이용하여 소비자가 제품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되고 직관적인 경험을 통해 소비자를 참여시킴으로써

기업은 효과적인 판매를 위해 기업만의 브랜드를 찾게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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