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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Vuforia Chalk, AR 원격 지원의 가치를 경험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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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의 발전은 기업을 위한 새로운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Vuforia Live에서는 실제 AR 사례 연구, AR 기반 비즈니스 전략 세션, 

고객이 PTC AR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다음에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Vuforia R&D 팀의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원격 지원이 지난 1년 동안 매우 관련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Vuforia Chalk의 제품 책임자인 Dan Hitomi와 Vuforia 제품 마케팅 이사인 Caitlin Sachs는 프레젠테이션에서

Chalk가 실시간 협업 및 문제 해결을 위해 분산된 팀을 더 가깝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뉴 노멀'에서 '넥스트 노멀'로


점점 더 복잡해지고 매우 다양한 제품과 작업 공간, 변화하는 인력 수,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치는 

COVID-19 위기 이전에 기업이 직면한 과제 중 일부에 불과했습니다. 

2020년에 COVID-19가 여행 금지, 사회적 거리두기 등

기업은 현장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심각하게 제한되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회의는 모두 원격으로 전환했지만 산업 제조 및 서비스 팀은 동일한 유연성을 누리지 못했습니다. 

복잡한 장비와 기계는 물리적으로 조립, 작동 또는 어느 정도 모니터링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및 지원 절차도 마찬가지로 누군가가 현장에서 수리 및 검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직원 감소, 여행 제한 등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 회사들은 AR을 포함하여 현장 직원과 최종 고객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으로 중점을 돌렸습니다.


도전적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서 비즈니스를 계속 운영하기 위해 

많은 기업이 운영의 일부로 원격 협업 및 지원 도구를 신속하게 채택했으며 

PTC는 시장을 선도하는 AR 원격 지원 솔루션인 Vuforia Chalk를 널리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회복이 시작되고 상황이 개선되는 지금에도 많은 기업은 더 이상 

제품, 프로세스 및 사람에 대해 같은 방식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산업체는 원격 작업을 가능하게 했지만 원격 지원 및 서비스의 이점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원격 협업이 진행 중인 전략에 적합한지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그들은 새로운 작업 방식을 수용하고 AR을 통해 실질적이고 신속한 가치를 포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원격 지원: 언제 어디서나 도움 제공


원격으로 도움을 제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Chalk는 고급 AR 협업과 실시간 비디오 통신을 결합한 향상된 원격 지원을 통해 기존 방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전에는 원격 전문가가 현장 상대방이 보고 있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도 안내는 구두 안내로 제한되었습니다. 

Chalk는 AR을 사용하여 원격 안내 및 협업을 강화하여 더 명확한 지침과 오류를 줄입니다.


Chalk를 사용하면 현장 사용자가 원격 전문가와 연결하여 

단계별 가이드, 실시간 지원 및 지식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 데스크탑 또는 웨어러블과 함께 사용하거나 현장에 있는 사용자와 원격을 포함하여 

각 Chalk 사용자는 실제 세계의 개체에 디지털로 주석을 그릴 수 있으므로 실시간 협업 및 문제 해결이 용이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이러한 기능은 매우 귀중한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AR 원격 지원은 고령의 취약한 전문가를 위험한 상황에서 보호하는 동시에 

고객과 동료를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AR은 또한 용량 제한에 직면한 팀이 가상으로 협업하고 문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넥스트 노멀(next normal)에 접어들면서 기업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Chalk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향상된 안전성: 복잡한 기계와 익숙하지 않은 작업 공간에 직면했을 때 현장 기술자는 전문가의 지식에 의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물리적 장비의 맥락에서 특정 세부 사항으로 기술자의 라이브 뷰에 주석을 추가하면 사고 및 규정 준수 문제로 이어지는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 셀프 서비스: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데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가와 직접 연결하여 고객의 역량을 강화합니다.

셀프 서비스를 활성화하면 문제 해결이 가속화되고 고객 다운타임이 줄어듭니다.


최초 수정률 증가: 실시간 AR 지원을 통해 현장의 기술자가 숙련된 팀원과 연결하여 심층적인 전문 지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향상된 수준의 커뮤니케이션은 첫 번째 방문에서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반복 방문과 관련된 원치 않는 출장 비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다운타임 감소: AR을 통해 협업을 촉진하고 문제 해결을 가속화하여 장비와 고객을 가동 상태로 유지합니다. 

기업 전반의 전문가가 당면한 문제에 대한 공유된 관점을 통해 문제 해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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