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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Vuforia Engine : 고객 참여를 위한 보다 강력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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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uforia Live를 시작으로 증강 현실 (AR)이 산업 제품 및 소비자 마케팅 및 판매를 위한 시장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AR은 매력적인 3D 제품 데모, 대화형 브랜드 캠페인 또는 고객이 자신의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자화하고 

미리보기 할 수 있는 창의적인 경험을 통해 물리적 환경과 디지털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경험을 통해 인간을 제품에 연결합니다.


디지털 콘텐츠를 물리적 세계에 오버레이하거나 배치할 수 있다는 것은 

인간이 물리적 객체 및 환경과 상호 작용하고 작업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만듭니다. 

다양한 응용 방법을 가진 Vuforia Engine은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힙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모든 종류의 제품, 기계는 물론 전체 공장에 콘텐츠를 오버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Vuforia Engine을 사용하여 고객과 연결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Vuforia Engine의 실제 사용 사례


AR 기능은 지난 몇 년 동안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용 사례도 확장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원통형 모양으로 감싼 이미지를 감지하고 추적할 수 있다면?


실제로 19 Crimes와 코카콜라가 Vuforia Engine의 Cylinder Targets로 무엇을 했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스토리를 전달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소비자를 보다 깊이있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완제품 제조업체인 경우 Vuforia Engine의 Multi Targets를 사용하여 

제품의 각 측면에서 고유한 AR 경험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거의 3/4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바코드 기술도 VuMarks를 사용하여 

차세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VuMarks는 사용자화 되고 브랜드 평판이 있는 디자인에서 

수천 개의 대상을 고유하게 인식하고 추적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데이터를 인코딩하고 추적할 수 있는 AR 타겟으로 작동합니다.


기본적인 모양과 패턴 식별이 유용하지만 AR 마크 인식은 더욱 정교해지도록 진화했습니다. 

인공 지능(AI)으로 구동되고 3D CAD 데이터를 사용하여 생성된 Vuforia Engine의 Model Targets를 사용하면

어플리케이션에서 추적을 위해 실제 엔티티를 빠르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장치가 자동차와 같은 기계 또는 제품을 가리키고, 

실제 엔티티에 바로 디지털 콘텐츠를 정확하게 오버레이할 수 있다면 어떻겠습니까?

보다 정확한 표적 인식을 통해 AR 경험은 훨씬 더 원활하고 유비쿼터스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이러한 유형이 좋았지만 코로나가 우리의 생활 방식,

특히 우리가 외부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바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쇼핑 방식은 더 이상 이전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오프라인 상점으로의 이동으로 제한했지만, 온라인 쇼핑이 특히 

자동차와 같은 높은 비용을 필요로 하는 쇼핑 방식을 항상 제공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소비자 대상 제품의 경우 매력적인 AR 경험을 통해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고객 참여를 높이며 구매 후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은 구매 후 AR을 통해 자동차의 다양한 기능에 대해 계속 학습할 수 있으며,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마케팅 및 판매하는 회사의 경우, AR은 사용자 상호 작용의 비용과 복잡성을 줄입니다. 

다루기 힘든 데모 제품을 더 이상 전시장으로 배송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거의 무제한의 사용자화가 가능한 제품을 가상으로 맞춤 제작하고,

고객이 직접 주문할 수 있으므로 판매 프로세스의 일부로 제품을 사전 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공간의 디지털 트윈을 스캔하여 대규모 환경에 

몰입형 AR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Vuforia Engine을 사용하면 고객이 사무실, 공장, 박물관 또는 쇼핑몰과 같은 넓은 공간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건물이나 방 전체를 증강 현실 경험을 위한 캔버스로 바꾸면,

실내 내비게이션, 팝업 정보 표시판 또는 소비 공간에서 추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Amazon, Wayfair, Ikea와 같은 회사에서 고객이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집에서 가구가 어떻게 보이는지 미리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AR 제품 미리보기의 장점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AR은 구매를 가능하게 하는 시작점입니다.


정확한 3D 모델을 사용자 지정, 배치 및 상호 작용함으로써 고객은 구매 프로세스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사 결정을 방해하는 문제점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Stannah의 주거용 계단 리프트와 같은 중요한 구매의 경우

AR 기반 사전 시각화는 고객의 평가 프로세스에서 중요한 단계가 되었습니다.


Vuforia Engine의 다음 단계는? 


많은 회사가 Vuforia Engine에 의존하여 경험을 강화하고 있기 때문에 

혁신할 수있는 큰 기회와 사용자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책임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PTC는 Vuforia Engine 10.0.의 다가오는 릴리스를 발표하여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증강 현실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Vuforia Engine은 번성하는 개발자 생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백만 명 이상의 등록 개발자로 구성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AR 경험을 통해 고객이 제품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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