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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Vuforia Studio 사용 사례 다섯 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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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uforia Studio 라이브 이벤트 중 'Vuforia Studio : AR을 통한 운영 효율성 향상에 대한 심층 분석' 세션에서는 

제조업계가 Vuforia Studio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고, 업무 교육 및 지침을 개선하고, 

기존 CAD 및 IoT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Vuforia Studio 란?


AR, CAD, PLM(제품 수명주기 관리) 및 사물 인터넷 데이터를 통합하는 Vuforia Studio는

직원과 고객에게 다양하고 가치높은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AR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가장 가치높은 다섯 가지 Vuforia Studio 사용 예시입니다.


1. 제품 숙지 및 교육


Vuforia Studio를 통해 제공되는 AR 경험은

교육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고 현장 작업자가 장비를 보기위해

현장에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장비에 익숙해지는데 도움이 됩니다.

수리를 완료하기 전에 현장 직원은 AR 기반 3D 모델 및 교육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가상 모델 기반 교육을 통해 완전한 원격 학습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직접 수리를 완료하는 경우 작업자는 물리적 자산에 대한 3D 콘텐츠 오버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작업을 배울 수 있습니다.


2. 제품 시각화


산업 영업 및 마케팅 팀은 가상 검증 및 디스플레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복잡한 제품의 3D보기를 통해

고객은 물리적 환경에서 장비를 볼 수 있고, 사용자화하거나, 제한된 공간에서 대규모로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3. 고객 셀프 서비스


COVID-19 이후의 사회는 서비스에 대한 대체 접근 방식에 더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Vuforia Studio AR 경험은 유지 관리 및 서비스 절차를 통해 셀프 서비스 안내를 통해 고객에게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IoT 데이터 시각화와 결합하면 고객이 장비 유지 관리가 필요한 시기를 예측하고 

운영을 중단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4. 안내 서비스 지침


현장의 서비스 기술자는 몰입형 3D 지침을 활용하여 

일상적인 유지 관리에서 복잡한 수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요한 시기적절한 정보가 누락될 수 있는 종이 기반 지침, 매뉴얼 및 도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IoT 데이터와 결합된 안내 서비스 지침은 기술자가 장비 운영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확보하여 

잠재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해결하도록 도와줍니다.


5. 파트 판별


AR 경험을 통해 장비 파트를 판별하면, 특히 일부 부품을 다른 부품과 구별하기 어려울 수 있는 경우,

작업자가 수리를 올바르게 완료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올바른 부품을 처음 주문하여 추가 재고를 방지함으로써 비용 절감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인력을 강화하는 AR 경험으로 교육 혁신


직원과 고객에게 명확하고 시기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사용 예시가 장기적인 목표이든 조직의 AR 시작점이든 

Vuforia Studio는 AR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할 수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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