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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디지털 혁신에서 인공 지능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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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현재, 인공지능(AI)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이라는 용어는 연결되어 있습니다. 

조직이나 사상가 리더가 하나만 언급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두 가지를 동시에 언급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AI는 이미 DX 이니셔티브 및 소프트웨어의 다음 단계에 동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기회와 개선을 창출할 것입니다.


AI는 설정과 사용법에 따라 무수히 많은 정의가 있으므로 먼저 DX의 개념과 관련하여 그 의미를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관련된 AI 정의



인공 지능이 엔지니어링 및 제조의 맥락에서 논의될 때 가장 자주 우리는 실제로 인공 지능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처럼 생각하는 기계의 문제가 아니라, 

잘 이해된 입력 세트와 함께 미리 정의된 작업을 위해 설계된 정교한 알고리즘의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CAD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설계된 좁은 인공 지능은 이전에 설명된 특정 매개변수를 벗어나 "생각"하지 않습니다.


표준 자동화와 달리 AI 기반 프로세스는 새로운 정보나 예상치 못한 변화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미리 결정된 출력에 제한이 없는 AI 알고리즘은 성공과 실패를 통해 학습합니다. 

자체 수정이 가능하며 데이터를 분석하여 발생하기 전에 들어오는 문제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관점에서 자동화는 확립된 제조 라인과 같이 기존의 잘 정의된 프로세스에 배치될 때 최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항상 주어진 입력 세트의 범위 내에서 자동화 프로세스를 지시합니다. 

대조적으로 AI는 더 복잡하거나 사전 설정된 규칙으로 정의되지 않은 문제를 극복하려고 할 때 가장 잘 활용됩니다. 

사용자가 AI에게 일련의 입력을 제공하면 AI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최적의 조치를 제안하거나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서 AI가 중요한 이유 



PTC는 디지털 기술의 가장 큰 힘이 물리적 세상을 변화시켜 생산성, 혁신 및 영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AI는 많은 복잡한 DX 애플리케이션에 필수적입니다. 

그것 없이는 제품 및 프로세스의 디지털화로 인해 인간이 허용 가능한 시간 내에 분석하고 

대응할 것으로 예상할 수 없는 양의 데이터가 생성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거의 모든 PTC 제품의 후드를 들어 올리면 Creo의 제너레이티브 설계 

또는 Thingworx의 예측 분석과 같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AI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Vuforia를 사용하겠습니다. Vuforia는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AR(증강 현실)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음, AR 기능을 위해 객체 외부에 저장된 데이터에 의존하는 

단순한 GPS 기반 또는 QR/바코드 기반 AR 프로그램과 달리 Vuforia 제품은 모양 및 기타 요소를 기반으로 

사용자가 보고 있는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실제로 식별하기 위해 컴퓨터 비전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합니다. 

시각적 특징. 그렇게 하려면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해야 하고 사용자가 보고 있는 것을 

정확하게 식별하기 위해 모양의 패턴을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사용자에게 더 높은 수준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사용 사례로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이 CAD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오늘날 많은 엔지니어가 3D CAD 프로그램(예: )을 제품 설계 생성 및 개발을 위한 필수 도구로 사용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이 프로세스는 종이 기반 사본을 만드는 것보다 확실히 빠르지만 여전히 최적화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엔지니어는 시작하기 전에 시스템 설계 요구 사항을 제공받습니다. 

AI가 강화되지 않은 프로그램에서는 처음부터 설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은 AI를 사용하여 

이 복잡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최소한의 수동 입력으로 최적의 디자인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엔지니어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고 혁신적인 설계를 가능하게 하는 강력한 배후 기술입니다.


DX 이니셔티브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AI 구성 요소가 없으면 제품 수명 주기의 다양한 단계에서 수집된 정보가 효율성을 개선하거나 고장을 줄이는 데 활용될 가능성이 낮습니다. 

또한, 현재 더 큰 DX 전략 내에서 AI 이니셔티브를 추구하지 않는 조직은 디지털 후진 상태로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PwC의 2021년 연구에 따르면 응답자의 86%가 AI를 주류 기술로 식별했습니다. 

약 33%는 이미 제한된 AI 사용 사례를 구현하기 시작했으며 응답자의 4분의 1은 

광범위한 채택에서 AI 증강 프로세스를 완전히 활성화했습니다.



AI가 클라우드와 협력하여 디지털 혁신을 강화하는 방법



PTC의 독자 또는 현재 고객은 PTC가 점점 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의 특성을 촉진함에 따라 

메시지의 변화를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AI는 이러한 변화의 일부입니다. 

AI에는 처리 능력이 필요하며 대부분의 조직에는 대규모 서버실을 위한 사내 공간이 없습니다. 

Onshape 및 Arena와 같은 SaaS(Software as a Service) 제품은 AI를 특별히 사용합니다. 

데이터베이스가 클수록 AI의 능력과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대부분의 컴퓨터 처리를 클라우드에 배치하는 SaaS 솔루션은 많은 부담 없이 AI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AI는 기업이 문제 해결에서 보다 민첩하고 반응적이며 심지어 예측적으로 변하는 데 핵심입니다. 

전통적으로 자동화된 솔루션에는 AI와 같은 방식으로 클라우드가 필요하지 않지만 

경쟁 우위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거의 동일한 양의 컴퓨팅 성능을 활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iveWorx 2021에서 강조 표시된 이 비디오에 나타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서 AI의 미래는 무엇인가?



DX 노력에서 AI의 효과는 오늘날 여러 액세스 포인트에서 이미 체감되고 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AI를 사용하여 CAD 파일을 설계하는 엔지니어는 설계 매개변수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이전에는 고려되지 않은 실행 가능한 대안을 포함하여 새로운 설계 가능성이 열렸습니다.


여러 위치에 있는 조직에서 효율성을 개선하려는 경영진은 잉여 데이터가 아니라 

AI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분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녀는 AI 기업 전략을 더 잘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개선 사항에는 새로운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승인 및 생산 프로세스를 가속화하여 주요 단계를 건너뛰지 않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회사 이니셔티브(기업 또는 부서 수준에서)에 대한 향상된 가시성이 포함됩니다.


앞으로 PTC는 더 많은 기업이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DX 이니셔티브에서 AI를 채택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AI는 우리의 가장 흥미로운 제품 중 일부에 필수적이며 앞으로도 PTC 솔루션을 강화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을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대체하는 것이 아닙니다.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분석하고 이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 

사람들에게 현재와 미래의 성공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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