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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shape

지원

Onshape는 원활하고 간소한 협업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Onshape는 세계적 수준의 지원 및 교육을 제공한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인앱 피드백 도구는 Onshape 지원 팀과 직접 연결됩니다. 학습 센터를 통해 자습서 및 강의식 교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럼

Onshape 사용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는 경우 포럼을 통해 더 큰 Onshape 커뮤니티에서 질문 및 솔루션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직접 질문을 게시합니다. 구독하는 경우 Onshape 지원팀에 직접 질문할 수 있습니다.

지원

지원 티켓은 Onshape 인터페이스 내에서 직접 생성되므로, 겪고있는 문제의 정확한 특성을 보다 쉽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지원 티켓이 생성되면 문제가 기록되거나, 상태가 변경되거나, Onshape 소프트웨어의 최신 업데이트에서 해결 될 때마다 모든 단계를 알려주는 이메일 알림을 받게 됩니다. 언제든지 지원 티켓을 검토하고, 미해결 문제에 대한 상태를 확인하고, 정보를 추가하거나 만족도를 회신할 수 있습니다. 지원 티켓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는 여기를 참조합니다.

화면 마크업

텍스트 설명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Onshape의 기본 제공 피드백 도구를 사용하여 화면의 모든 부분을 캡처하고, 관심 영역을 강조하고, 주석과 마크업을 추가하여 문제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스크린 샷은 티켓에 자동으로 추가되므로 Onshape의 지원 담당자는 문서에 액세스하지 않고 발생한 문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서 공유

더 복잡하거나 문서 관련 문제의 경우 간단한 토글 스위치를 사용하여 Onshape 지원팀과 직접 문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공유하면 지원 담당자가 문제가 무엇인지 직접 확인하고, 대부분의 경우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면 Onshape의 전담 지원 팀이 제한된 시간 동안만 문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른 Onshape 직원은 사용자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없으며, 언제든지 공유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훈련

Onshape의 학습 센터는 자습형 비디오 교육, 기술 브리핑 및 강의식 교육을 제공합니다. 자습형 비디오는 스케치, 부품, 어셈블리 및 도면에 대한 Onshape 필수 사항과 많은 고급 주제를 다룹니다. 기술 브리핑은보다 심층적 인 설계 및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조언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웹 기반 교육으로 구성된 강사 주도 과정은 적은 비용으로 제공됩니다. 각 학습 경로에는 연습 및 과정 수료 증명서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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